연봉통지서 (salary notice, 年俸通知書) | 조회수 : 93 |
요약 연봉 + 통지서 연봉 결정 결과를 통지하는 내용의 문서. 내용 연봉제는 종업원의 능력 및 실적을 평가하여 연간 임금액을 결정하고 이를 매월 분할하여 지급하는 임금지급 체계로써, 세법 또는 각종 규정에 따라 일정한 공제액을 원천징수(차감)하고 그 잔액을 지급하게 된다. 연봉통지서란 해당 근로자에게 연봉 결정 결과를 통지하기 위해 회사 측에서 발송하는 문서를 말한다. 연봉통지서 작성 시에는 해당 근로자의 인적사항을 비롯하여 연봉 총액, 월 법정 제 수당, 월 급여 지급액 등을 정확히 기재해야 한다. 또 상기 연봉 내역을 확인하고 이에 대해 차후 어떤 이의도 제기치 않겠다는 내용을 명시하도록 한다. • 주요 구성항목 소속, 성명, 연봉 총액, 월 법정제수당, 월 급여 지급액 | |
'문서작성-★☆ > 각종서식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출납장 (payment ledger, 出納帳) (0) | 2016.02.22 |
---|---|
자재일보 (material journal, 資材日報) (0) | 2016.02.18 |
부채증명서 (debt certificate, 負債證明書) (0) | 2016.01.18 |
매도증서 (a bill of sale, 賣渡證書) (0) | 2016.01.13 |
리스신청서 (lease application form, 리스申請書) (0) | 2016.01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