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서작성-★☆/각종서식

행사계약서 (events agreement, 行事契約書)

원가진단사조현석 2016. 6. 28. 13:46
행사계약서 (events agreement, 行事契約書)조회수 : 200
요약
행사 + 계약서
행사를 주최하는 곳과 이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회사 혹은 개인과 계약체결을 위해 그 계약 조건을 제시한 문서.


내용
행사계약서는 각종 의식과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는데 필요한 제반 기준과 절차 및 착안점제정을 목적으로 하는 계약이다.
행사에는 외부인사를 초청, 참석하게 하는 대외행사와 회사 종업원만이 참석하는 대내행사가 있다.

어떤 이벤트를 하느냐에 따라 어떤 행사를 하게 될지 결정할 수 있으므로 행사를 의뢰한 사람의 요구 사항을 잘 반영할 수 있도록 계약서에 명시하는 것이 중요하다.
쌍방 간에 협의한 내용을 서면으로 기록하고 이를 확인하여 기명·날인한 후 한 부씩 나누어 갖도록 한다.
• 주요 목차
1. 목적
2. 적용범위
3. 행사의 주관부서
4. 초청범위
5. 식순
6. 경호
관련서식